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

얼마 전 카톡으로 선물 받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도착!

칼라는 #001 PINK로 선택했습니다

선물용이라 그런지 이렇게 예쁜 종이백에 포장이 되어 와요!

택배로 받았는데도 이렇게 포장까지 해서 보내주시니 선물 받는 느낌 들고 기분 좋았어요!

 

김연아 립글로우, 지수 립글로우로 많이 알려져 있어 사보고 싶었는데 막상 사려고 하면 립글로스를 이 가격에.... 라며 미뤄왔었는데,

갖고 싶다고 말도 안 했었는데 선물로 받으니 너무 좋았어요!

 

립케이스는 반투명한 핑크와 실버케이스이고 로고도 실버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알고 있었는데 실물로 보면 케이스 디자인 더 예쁘답니다 ㅎㅎㅎ

 

제가 선택한 001 핑크 칼라 케이스 색이랑 똑같은 것 같아요!

입술에 직접 발라보면 거의 칼라가 없는 투명한 립글로우에요

 

저는 평소에 피부에 얇게 파운데이션과 눈썹 그리고 투명한 립글로우를 바르는 게 끝이에요

눈화장 같은 색조화장을 거의 안 해서 일부러 칼라가 없는 001번 칼라로 선택했습니다

색조 안 하고 입술 바르면 입술만 동동 떠다니는 느낌이 싫어요 ㅠ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처음사용해 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내 돈 내고 사긴 아깝고 선물로 받았으면 하는 제품들 있잖아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ㅎㅎㅎ

스몰 럭셔리로 무난하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쓸 수 있어서 선물로 받았을 때 기분 좋아요!

 

화장 연하게 하는 친구들한테 생일 선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