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집들이 선물 추천! 테리파머 호텔 수건 170G 세트

[ 구매 상세 정보 ]

- 브랜드: 테리파머 
- 제품명: 프리미엄 미국 목화면 무형광 호텔수건 170G 10장
- 칼라: 블루, 스톤그레이
- 가격: 25,900원 (무료 배송) 
- 구매경로: 오늘의 집  https://ohou.se/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

감도높은 유저들의 일상 구경부터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ohou.se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하는 욕실수건!
6개월 전에 사용해보고 좋아서 이번에 재구매하게 된 테리파머 수건 후기입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화이트로 샀다가 금방 얼룩이 지길래 이번에는 색깔 있는 걸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칼라는 블루와 스톤그레이에요
색깔 예쁜것 많았는데 저희 집 화장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칼라들로 주문해 보았어요
사이트에 상세페이지 보면 다양한 칼라가 많아서 취향에 맞는 걸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170g짜리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살때 두께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후기에서 다들 170g을 많이 추천해서 그렇게 구매했었는데 
제가 딱 원하던 두께여서 너무 만족해서 이번에도 170G짜리 구입했습니다.
샤워하고 몸닦고 여자 머리까지 한번 사용하기 딱 좋은 두께예요
 
저는 수건 너무 두꺼우면 빨래하기 전까지 잘 안 말라서 냄새나더라고요
그래서 두껍다고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
저는 170g으로 추천드립니다! 

배송이은 이렇게 예쁘게 리본으로 묶여서 와요!
칼라별로 한 봉지 씩 비닐에 들어있고 각각 5장씩 브랜드명 적힌 리본으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 뜯어서 예쁜 종이백에만 넣어도 집들이 선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블루칼라는 쨍한 블루가 아니라 인디고가 섞인 느낌이라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블라칼라예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칼라도 예쁘고 겉에 리본이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
리본하나로 뻔한 수건인데 고급스럽고 받았을 때 기분도 좋더라고요

라벨에 원단 정보도 적혀있어요!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이렇게 적혀있는 거 보면 신뢰가 가더라고요

가까이서  봤을 때수건 느낌이에요
실길이가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아요!
이건 뜯자마자 찍은 사진이라 눌려있는 데 사용 전에 빨아서 건조기 돌리면 뽀송뽀송하게 겉이 살아나요!

이건 스톤그레이칼라예요
미용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그런 수건 칼라입니다! 
그레이도 쥐색 같은 그런 그레이가 아니라 고급스럽고 예뻐요 ㅎㅎㅎ

 
호텔 수건이라고 해서 사도 수건 잘못사면
쓸 때마다 몸에 먼지 붙어서 불편한데 이 수건은 먼지가 빠지 않는 게 최고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패기지가 예뻐서 결혼한 친구, 자취 시작한 친구한테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드려요!
수건 은근히 사려면 아깝고 잘 안 바꾸게 되는데 저는 이거 선물로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퀄리티도 좋고 칼라도 너무 예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