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흐앤므 H&M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후기

[ 구매 상세 정보 ]

- 브랜드: H&M (에이치 앤 엠)

- 제품명: 릴랙스 핏 스웨트셔츠, 코튼 블랜드 스웨트팬츠

- 사이즈: 스웨트셔츠 (남성 M), 코튼 블랜드 스웨트팬츠 (여성 L)

- 가격: 스웨트셔츠 17,900원, 스웨트팬츠 19,900원

- 구매 경로: H&M 한국 사이트

 

후기

평소 편하게 입는 옷 구매할 때 즐겨 찾는 H&M에서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입했습니다.

깨끗한 화이트칼라에 밝은 멜란지 조거팬츠가 입고 싶어서 에이치앤엠에서 두 개 주문했습니다.

뻣뻣한 재질보다 후들후들한 재질의 맨투맨을 선호하는데 이전에 구입해서 입었던 에이치앤엠 맨투맨과 조거가 제가 좋아하는 재질이라 이번에도 구입했습니다. 

맨투맨 디자인은 라운드넥에 소매와 밑단에 시보리가 달린 아무 디테일이 없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칼라로 노란끼 전혀 없는 화이트 칼라입니다. 

이 맨투맨은 남성제품인데 길이가 짧은 옷을 선호하지 않아 기본적인 제품은 남성제품 많이 구매합니다. 예를 들어 맨투맨, 기본니트, 후드 같은 제품들은 남성제품 많이 구매합니다. 

 

맨투맨 사이즈는 남성 M사이즈 착용 시 오버핏은 아니지만 적당히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평소 55 사이즈입니다. 

S 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은데 세탁 후 약간 줄어들 것 생각하면 M 사이즈 구매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재질은 면이 섞여있는 쭈리 원단입니다. 안쪽에 기모처리가 되어있고 두께는 맨투맨 치고 얇은 편입니다. 약간 두꺼운 티셔츠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얇고 후들후들한 재질 좋아하는데 두껍고 형태감 사는 원단 맨투맨을 좋아하시면 싫어하실 재질입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퀄리티가 좋거나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자주 편하게 입으면서 세탁 자주 해도 돼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조거팬츠 디자인은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고 아무 데나 어울리는 밝은 그레이칼라 구입하였습니다.  칼라 예뻐요!

평소 바지사이즈 28인데 이 바지는 여성 L사이즈 구입하였습니다. 

허리는 크고 통은 제가 원하는 정도여서 허리끈 조여서 입으려고 L구입하였습니다.

길이는 해외브랜드 치고 짧게 나왔습니다. 제 키가 161cm인데 길이가 딱 좋아요. 키 크신 분들한테는 짧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건조기 돌리면 짧아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길이가 좀만 길었으면 더 만족했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조거팬츠도 남성제품 구입할 예정입니다.

 

재질도 맨투맨이랑 비슷한 재질이라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적당히 후들거리면서 모양은 살이 있고 안쪽에 얇게 기모처리가 되어 있어서 따뜻하고 촉감이 부드러워요. 

 

평소에 편하게 자주 입으면서 빨래 자주 하는 스웨트셔츠, 조거팬츠는 가격 저렴한 H&M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