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빽다방 추천메뉴 원조커피 / 맛, 가격

[ 구매 상세 정보 ]

브랜드: 빽다방

메뉴: 원조 커피 (ICED)

가격: 2,500원

너무 더웠던 날, 너무 갈증이 나서 지나가다 들려 본 빽다방!

저는 이날 빽다방을 처음 방문해 보았답니다 ㅎㅎㅎ

메뉴가 진짜 많았는데 메뉴판에 추천으로 되어 있었고 원조커피 맛있아 고 들어 봤던 것 같아서 

아이스 원조커피로 마셔보았습니다!

받아보고 사이즈에 처음에 놀랬어요 

가격은 2,500원인데 사이즈는 스타벅스 벤티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가성비 짱!

원조커피랑 서비스로 주신 비스킷과 미니약과!

카페에서 이런 간식 주시면 너무 기분 좋아요ㅎㅎㅎ

맛은? 더위사냥에서 커피 맛이 더 진한 맛이에요

엄청 진하고 달아요 ㅎㅎ

그리고 특이하게 얼음을 갈아서 넣어 주시더라고요

뚜껑 열고 마시면 얼음까지 같이 마실마실 수 있어서 더 시원하고 좋았어요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에요!

여름에 당 떨어지는 오후에 마시면 눈이 번쩍 뜨일 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

시원하고 달고 맛있더라고요

원조커피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또 한 번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단점은 음료메뉴는 많은데 베이커리 메뉴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ㅜ

원래도 유명한 빽다방 원조커피 진하고 단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D

메뉴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또 방문하고 싶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