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클렌징 추천! 조성아뷰티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

[ 구매 상세 정보 ]

- 브랜드: 조성아 뷰티(원더 바스)

- 제품명: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300ml

- 가격: 7,020원

- 구매처: 네이버 쇼핑 weclick몰

 

조성아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300ml 그린(펌프포함)각질케어 보습,저자극클렌징 : weclick

[weclick] 위클릭 100%정품 - 메디힐 닥터자르트 닥터지 아모스 AHC 선스틱 컬링에센스

smartstore.naver.com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써왔던 클렌징 추천 제품 조성아 뷰티 클렌저 포스팅입니다 :D

조성아 클렌저는 5-6년 전? 홈쇼핑에서 보고 호기심에 사서 써본 후 저한테 잘 맞아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요즘은 홈쇼핑 방송에서는 레몬청으로 리뉴얼되어서 방송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 300ml"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위클릭 몰에서 구입하는데 제가 찾았을 때는 여기가 가격이 제일 합리적이더라고요!

제품이 저렴해서 무조권 배송비가 부과돼서 한 번에 여러 개 사서 쟁여두고 쓰고 있어요

칼라는 진짜 녹즙을 짜서 만든 것 같은 색이고, 제형은 아주 끈적한 느낌이에요. 

손바닥을 뒤집어도 흐르지 않고 필오프 팩 정도의 끈적한 느낌인 것 같아요

 

한 펌프정도 짜면 얼굴 전체에 바르지 딱 적당한 양이 나와요!

얼굴 전체에 바른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초록색 그대로인데 바르다 보면 점점 버블이 올라오면서 흰색으로 변해요

저는 이렇게 올려놓고 몸을 씻는데 몇 분 정도 놓아두면 팩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거품으로 변하면서 노폐물제거가 되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D

 

이렇게 몇 분 두고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끝이에요

화장을 두껍게 하지 않는다면 이 제품 한 개로 클렌저와 폼클렌징 기능 둘 다 있어요

잘 안 지워질 것 같은데 의외로 깨끗하게 지워져요

(아이랑 립은 리무버로 따로 지워야 해요..ㅋㅋㅋ)

제가 구입하는 사이트에 후기가 1만 개가 넘게 달려있는 데 사용해 보셨던 분들은 꾸준히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제품인데 제품이 진짜 좋아요!! 진짜 강추하는 내돈내산 클렌저예요

클렌저, 폼클렌징 유목민이시라면 진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