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변비 탈출 테일러 푸룬 주스 / 테일러 유기농 푸른 / 애프터 딥워터 코코젤리밥

[ 구매 상세 정보 ]

- 브랜드: 테일러 

- 제품명: 테일러 푸룬주스 180ml * 16ea (사은품: 테일러 유기농 푸룬-건 푸룬 30g + 애프터 딥 워터 코코젤리밥 1개)

- 가격: 31,000원 (30,000원 이상 무료배송)

- 구매경로: 테일러 공식몰 https://www.taylorprune.com/

 

변하고 싶을 땐, 테일러푸룬

 

www.taylorprune.com

 

 

한동안 괜찮았는데 근래에 변비가 심해져서 구입한 테일러푸룬주스 후기입니다!

약국에서 파는 변비약은 너무 자극적이어서 먹고 나면 외출을 할 수가 없어서 약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해

종종 구입해서 먹던 테일러 푸룬주스를 오랜만에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 주스 아침 빈속에 마시고 따뜻한 물을 한잔 마시면 1-2시간 있으면 신호가...ㅋㅋㅋ

변비약처럼 너무 배 아픈 게 아닌 자연스러운 신호가 와요 ㅎㅎㅎ

딥워터주스는 너무 효과가 강력해서 저는 오리지널을 선호합니다 ㅎ 

한 번씩 마시기 좋은 180ml 사이즈!  

큰 건 개봉하면 빨리 마셔야 돼서 쟁여두고 먹기 위해서 180ml 사이즈로 구입 

사은품으로 받은 테일러 푸룬과 코코젤리밥 사과맛 

공식몰에서는 처음 구입하는데 할인도 하고 첫 구매 대상자들에게는 사은품도 주더라고요

테일러 푸룬 감사합니다! 

자두색의 고농축 주스라 약간 걸쭉한 느낌이에요

맛은 좀 단편이고 새콤한 맛이 나요

아침에 빈속에 먹기 부담스러울 때는 물에 좀 희석해서 먹는데 잘 넘어가고 먹기 편해요

단거 당기고 입심 심할 때 먹어본 건푸룬!

너무 달아서 한 번에 2개 이상 먹기 어렵더라고요 ㅎㅎ

과자 먹는 것보다는 과일이라 덜 죄책감 느끼는데 달아서 많이 먹으면 살찔 것 같아요 ㅎㅎ

이건 건강한 간식으로 쟁여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그냥 마시는 젤리에요. 곤약젤리 같은데 안에 코코팜 안에 들어있는 흰색 젤리도 들어 있어요

좀 달긴 한데 맛있어요 :) 저는 젤리는 별로 안 좋아해서 구입은 안 할 것 같아요

젤리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건강한 방법으로 변비 탈출하시고 싶은 분들께 테일러 푸룬주스 추천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