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여행 / 부산역 근처 코모도호텔 부산 프리미어 스탠다드 더블 1박 후기

[ 구매 상세 정보 ]

- 브랜드: 코모도호텔 부산

- 룸 타입: 프리미어 스탠다드 더블

- 위치: 부산역 근처 ( 지대가 높은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차가 없다면 택시이용 추천! ) 

- 가격: 103,000원 (113,000원- 첫 구매 쿠폰할인 10,000원)

- 체크인/ 체크아웃: 3시 / 11시

- 구매 경로: 호텔엔조이 앱 ※ 앱에서 첫 구매 시 1만 원 할인 ※


 5월 초 결혼식 참석으로 오랜만에 다녀온 부산! 연휴 기간 동안 부산까지 갔는데 그냥 오기 아까우니...ㅎㅎ 예약한 코모도호텔 부산가성비 좋게 너무 잘 있다 와서 후기 남겨보아요!  부산 가면 주로 해운대나 광안리에 숙소를 알아봤었는데 연휴가 껴서 그런지 너무 비싸....ㅠ처음에 계획한 10만 원 초반으로 맞춰서 검색하다 보니 발견한 코모도호텔 부산!검색해 보니 4성급에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바로 예약했어요 ㅎㅎ예약사이트는 최저가였던 호텔엔조이 당첨113,000원이었는데 호텔엔조이어플에서 첫 구매 1만 원 할인받아 103,000원에 예약 완료! 할인받아서 더 기분 좋아 ;D 현명한 소비자가 된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 호텔 외관 ]

낮에 체크인하러 왔을 때 건물 안에 주차를 해서 못 봤는데

건물 뒤편으로 주차하고 나면 이렇게나 멋진 호텔건물 볼 수 있어요!

저녁에 들어갈 때 보니 너무 멋있어요 

같이 간 엄마 취향저격해 버림 ㅎㅎ

도착하자마자 사진을 열심히 찍어드리고 호텔 들어갔어요!  이럴 때 돈 쓴 보람 있어요 ㅎㅎ

호주 건축가가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호텔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보니 한국적인 멋이 가득한 호텔

이런 호텔처럼 가봤는데 너무 이색이고 멋있는 느낌이에요

전통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같이 있는 호텔로비

연신 신기하다 연발하다 사진 찍다

들어가서 한침 있다 체크인 ㅎㅎㅎ

 

[ 호텔 내부 ] 

언제나 그렇듯 들어가자마자 커튼치고 뷰부터 확인

이런 뷰기대 안 했는데 뷰가 너무 좋았어요

비만 안 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ㅜㅠ 바다가 보이는 뷰라 너무 좋았어요 ㅎㅎ

 

호텔 내부는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과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따뜻한 느낌이고

전체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한국적 요소가 조금씩 있어요

내부도 너무 한국적이었다면 별로 일 수도 있었을 텐데 한쪽은 모던한 느낌이 더 강해서 좋았어요!

간단하게 먹을 때 좋았던 테이블과 의자!

이거 없으면 은근히 불편하잖아요 ㅎ

벽 한쪽에 옷장과 미니바가 있어요

생수 두병과 티백만 무료이고 나머지는 다 유료예요

가운과 여분의 옷걸이들이 있어서 옷 걸어 둘 수 있는 공간

무료 생수 2병

컵이랑 포트도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티백도 종류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호텔 이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침구!

부드럽고 무겁지 않고 편했어요

종종 호텔 이불 너무 무거운 곳 있는데... 다 적당해서 잠 푹 자고 왔어요 

미니 화장대도 있어서 아침에 준비할 때 편하게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룸크기도 작지 않고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

제가 노란 밝은 원목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걸 좋아해서 그런가 봐요

 


[ 장점 ]

- 전망이 좋음 

- 객실 침구 퀄리티 좋음

- 수영장 무료

- 시설대비 가격 저렴 가성비 좋음!

- 외관과 로비 인테리어 이색적이고 멋짐

- 부산역과 가까움

 

[ 단점 ]

- 오르막길이 많은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차 없이 여행한다면 힘듦

- 호텔 근처 인프라 부족! 

 

 

" 결론은 차로 부산여행 시 너무 좋은 호텔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