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집에서 유튜브보고 셀프파마 하기 / 셀프파마 재료, 약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 미용 재료 후기입니다 :D

다나미 1. 파마약 및 2. 중화제
각 2병씩 오는데 3-4회 정도 할 수 있는 분량이라고 했는데 
개인별로 쓰기 나름인 것 같아요
 

셀프 파마약재료 검색해서 후기 제일 많은 걸로 구매했고요,
기본 옵션을 주문하면 파마약, 중화제, 기본재료 (로뜨 30개, 고무줄, 파마종이, 꼬리빗, 장갑, 머리캡, 집게) 이렇게 배송돼요 
저는 중화 받침대(+4,500)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이건 있는 게 훨씬 나을 것 같아요 ㅎㅎ
 옵션만 선택하면 필요한 구성이 다 있어서 미용 재료 용어 잘 모르는 저 같은 초보에게 너무 편하더라고요.
 

 
미용실 가기 힘들어하시는 할머니 해드리려고 사서 엄마한테 테스트 연습해 보았습니다.
배송된 날 처음하는데 바로 엄마한테 연습 ㅎㅎ

엄마가 다행히 믿고 해 보라고 하셔서 유튜브 보고 열심히 해보았어요.
고무줄 거는 것만 좀만 연습하면 전문가 정도는 아니라도
어느 정도는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엄마는 파마가 어느정도 돼있는 머리여서 볼륨이 필요한 윗부분과 옆부분 보이는 쪽만 해드렸어요
파마약 바르고 말아 주고 20분 뒤 중화제 뿌리고 10분 지나고 샴푸 하면 끝이에요
꺄악 내가 파마를 하다니ㅎㅎ 
손으로 꼼지락 대는 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너무 재밌더라고요
 

짠~ 샴푸 한 후 사진 찍어 보았어요
저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놀랬잖아요
처음인데 잘한 것 같아요!
엄마가 파마 잘 나왔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오예!
다니미 파마약 냄새 심하지 않은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중화제는 샴푸냄새 같은 느낌도!
 
집에서 하는데 냄새 심했으면 별로였을 텐데 
냄새가 거의 없어서 최고!

연습해 본 파마가 잘 나와서  
할머니랑 이모네 출장 파마하러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 다나미 셀프 파마약 강추! 내돈내산이에요! "